디기탈리스
용머리
버바스쿰로제타
때가 되니 하나씩 꽃을 피워요
시기별로 피는 아이들이 지고나면
또다른 아이들이 꽃을 피우니
보는 즐거움도 크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해마다 한아름씩 꽃을 피우니
풍성하고 너무 이뻐요. -
작성자레오(용인) 작성시간 26.06.21 용머리.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화단가운데 청색으로 풍성하게
꽃을 피우니 더 고운것 같아요. -
작성자세설 (전남 ) 작성시간 26.06.21 용머리 처음 보는데 청보라색 색감도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 그러시군요
그래도 제법 흔한 아이랍니다
청색이 산뜻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