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용머리가 풍성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작성시간26.06.21|조회수113 목록 댓글 16

디기탈리스

용머리

버바스쿰로제타

때가 되니 하나씩 꽃을 피워요

시기별로 피는 아이들이 지고나면

또다른 아이들이 꽃을 피우니

보는 즐거움도 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해마다 한아름씩 꽃을 피우니
    풍성하고 너무 이뻐요.
  • 작성자레오(용인) | 작성시간 26.06.21 용머리.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화단가운데 청색으로 풍성하게
    꽃을 피우니 더 고운것 같아요.
  • 작성자세설 (전남 ) | 작성시간 26.06.21 용머리 처음 보는데 청보라색 색감도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 그러시군요
    그래도 제법 흔한 아이랍니다
    청색이 산뜻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