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이름 알고싶어요?
글 올리시고 해결이 되셨음
제목 수정하시고 옆에 맞는이름
올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예))
제목: 꽃이름 알고싶어요 에서
제목: 꽃이름 알고싶어요(에키움 보석타워)
요렇게요 ^^
지금 한창 피어있어요~~
네모필라
안개꽃
버들마편초
수국
에덴로즈85
루드베키아
코스모스
여우꼬리보리사초
천인국
???
니포피아
문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둥이광주 작성시간 26.06.21 2년차에도 이정도면 훌륭하십니다. 특히 안개꽃
-
답댓글 작성자보현이(대구,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작년 안개꽃 씨앗 나눔받아 몇개 발아한걸 씨앗도 받지않고 그대로 두었더니 여기저기 싹튀우기에 마구자라게 두었더니 무리지어 크게 한무더기피었어요.
눈에 띄는꽃은 아니어도 제가 엄청 이뻐라합니다ㅎ -
작성자누리마을(의성 작성시간 26.06.21 조금더 가면
멋~~~진 정원이 될듯해요"^^
정원은 세월이 가야되요 -
작성자루루(경기) 작성시간 26.06.21 내년엔 더 멋지고 이쁜 정원이 되겠네요~ 기대해 봅니더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시간 26.06.21 한번에 다 만들어 질 수없지만
꽃들이 골고루 만발하였으니
점점더 자리 잡혀 갈 거예요
저도 이곳으로 이사를 와서 처음에는
심을 것이 없어서 이것 저것 마구잡이로
심었어요. 그러다가 이제 10년이 넘으니까
필요 없는 것은 뽑아내고 심고 하여도
아직도 만족스럽게 정원을 가꾸지 못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