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프라이드오브 싱가폴 피다

작성자설화1(인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72 목록 댓글 21

작년에 고운님이 보내주신 싱가폴이 오늘 아침에 고운 얼굴 보여줍니다.

ㅎㅎ 정말 자존심 각입니다.
며칠전 집에오니
검붉은 봉오리로 맞이하더니
드디어 오늘아침에...

심장을 부여잡고
한참을 쪼그리고 앉아서 쳐다봤어요.
겨울에 거실에서 돌봤더니
새꾸도 늘렸어요.
고운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설화1(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런가요?
    엄청 빌고 빌었심돠. ㅎㅎ
  • 작성자노을(서울) | 작성시간 26.06.22 역시 붉은 자존심~~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설화1(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첫만남에 심쿵했어요
  • 작성자꽃멍(부산) | 작성시간 26.06.22 쨍한 붉은색 넘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설화1(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치요.
    오늘도 예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