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꽃은 다 피고졌는데 늦게 피는 애들이
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모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그냥 장미인줄 알았더니 줄장미같네요~^-^
-
작성자가람(서울) 작성시간 26.06.22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은모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화단이 좀더 크면 화분에서 자라는 애들도 다 화단에 심겠는데 아쉬워요.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작성시간 26.06.22 아가판서스는 키워 보고 싶은데 구근이라 망설이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모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구근이 이쁜애들이 많잖아요
부산에선 노지월동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