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노란줄장미와 아가판서스

작성자은모래(부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108 목록 댓글 8

장미꽃은 다 피고졌는데 늦게 피는 애들이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모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냥 장미인줄 알았더니 줄장미같네요~^-^
  • 작성자가람(서울) | 작성시간 26.06.22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은모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화단이 좀더 크면 화분에서 자라는 애들도 다 화단에 심겠는데 아쉬워요.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 작성시간 26.06.22 아가판서스는 키워 보고 싶은데 구근이라 망설이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모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구근이 이쁜애들이 많잖아요
    부산에선 노지월동시켰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