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인생은 어느 길이든 꽃과 함께 할 것 같습니다.
절화농사 아님 꽃가게 알바~
일단 내년 초엔 꽃꽂이학원(전 옛날 사람! 요즘은 플로리스트 학원이라네요.)을 등록해야겠지요^^
직장 퇴임식이 있어 퇴직하시는 두 분께 선물 드렸어요.
휘리릭~ 포장과 리본까지 매어주었지요.
아직은 배움이 없는 아마추어지만
전부 직접 키운 꽃이니 정성만으로도 한다발입니다.
천진님 레이스플라워와 꽃나래님 글라리오사가
꽃다발의 고급짐을 책임졌습니다.
꽃은 꽃이 필 때마다 선물
해주신 분들이 생각나네요.
레이스플라워
글라리오사
항상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ㅎ멋지다니~
감사합니다 -
작성자금비 인천 작성시간 26.06.22 대에박~
진짜 멋쟁이세요.
뭘해도 똑순이!
아름답고 풍성한 꽃다발에 감동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ㅎ 과한 칭찬 부끄럽습니다~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작성시간 26.06.22 직접 키우는 꽃 절화가 쉽지 않았을텐데 멋지십니다.
행주농장님의 마음만큼이나 꽃다발 또한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텃밭이라 항상 못 보니
절화 이용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