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하늘바라기

작성자별이랑 (강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111 목록 댓글 12

하늘바라기 에키네시아 

올해도 튼튼하게 이쁘게 피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별이랑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홑도 이쁘지만 요즘 겹이 참 이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22 에키네시아도 종류가 많네요
  • 답댓글 작성자별이랑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아직 덜 핀아이들도 있어요~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23 에키네시아도 곱게 피고
    하늘바라기 색상 너무 곱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별이랑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요즘 에키네시아 피기 시작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