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겹루드베키아

작성자초록햇살/서천|작성시간26.06.22|조회수120 목록 댓글 27

루드베키아가 해마다 자연발아 하면서 이쁜 꽃을 보여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철리향(목포) | 작성시간 26.06.23 너무 예쁩니다.
    마치 조화같은 느낌의 화려함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초록햇살/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여름꽃 루드베키아 이쁘지요 자연발아도 잘 하고요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23 겹이라 더 이쁜것 같아요
    루드베키아는 홑꽃도 이쁘더군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5월의 장미(남경기) | 작성시간 26.06.24 꽃이 풍성하고 색도 예쁘네요.
    씨앗 나눔 하실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