겹루드베키아 작성자초록햇살/서천|작성시간26.06.22|조회수120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루드베키아가 해마다 자연발아 하면서 이쁜 꽃을 보여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철리향(목포) | 작성시간 26.06.23 너무 예쁩니다. 마치 조화같은 느낌의 화려함이네요. 답댓글 작성자초록햇살/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여름꽃 루드베키아 이쁘지요 자연발아도 잘 하고요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23 겹이라 더 이쁜것 같아요루드베키아는 홑꽃도 이쁘더군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5월의 장미(남경기) | 작성시간 26.06.24 꽃이 풍성하고 색도 예쁘네요.씨앗 나눔 하실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