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색. 이름이궁굼해요 아시는분
휜색
수국. 너무예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기조아(평택) 작성시간 26.06.23 오랫동안 꽃을 즐길 수 있는 아나벨 수국이 예쁘네요~~
-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시간 26.06.23 수국은 꽃
볼이 크고 예뻐요 -
작성자순사모 작성시간 26.06.23 수국꽃은 오라가기도하지만 넘이쁩니다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시간 26.06.23 아나벨수국이 지금 한창입니다
앞전에 바람불고 비가 와서
키큰아이들이 다 누워서
어제는 서로 묶어 주었답니다.
붉은 버블껌이 너무 이쁘지요. -
답댓글 작성자수선 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이름도모르고키우네요 버블껌. 이었군요
유구가서.본 핑크 아나벨은 밝은 핑크였는데 우리것은 꽃색이 진해서 더예쁜것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