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아나벨수국3종

작성자수선 평택|작성시간26.06.23|조회수101 목록 댓글 7

크림색. 이름이궁굼해요 아시는분
휜색

수국. 너무예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 작성시간 26.06.23 오랫동안 꽃을 즐길 수 있는 아나벨 수국이 예쁘네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23 수국은 꽃
    볼이 크고 예뻐요
  • 작성자순사모 | 작성시간 26.06.23 수국꽃은 오라가기도하지만 넘이쁩니다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23 아나벨수국이 지금 한창입니다
    앞전에 바람불고 비가 와서
    키큰아이들이 다 누워서
    어제는 서로 묶어 주었답니다.
    붉은 버블껌이 너무 이쁘지요.
  • 답댓글 작성자수선 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이름도모르고키우네요 버블껌. 이었군요
    유구가서.본 핑크 아나벨은 밝은 핑크였는데 우리것은 꽃색이 진해서 더예쁜것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