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흑종초

작성자아이야/충남|작성시간26.06.23|조회수56 목록 댓글 5

흑종초 곱디 고운 자태로 방실방실 웃는

모습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23 너무 이뻐요
    봄에 씨앗 파종을 하였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발아가 안되어서
    지금 포기하였답니다.
  • 작성자뜰사랑/강원 | 작성시간 26.06.23 나두 씨앗나눔받아
    씨뿌려도발아가안되어
    이젠포기~~ㅋ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순창회문산(전주) | 작성시간 26.06.23 예쁜꽃 구경 잘 하고 갑니다
  • 작성자세설 (전남 ) | 작성시간 26.06.23 흑종초 저도 좋아하는데 씨앗 발아가 안되서 올해는 못 보고 아쉬워하던차
    덕분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그루터기61 | 작성시간 26.06.23 흙종초는 가을에 흩 뿌려 놓으면 봄에 싹이 올라옵니다
    봄 파종은 발아가 어려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