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종초 곱디 고운 자태로 방실방실 웃는
모습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시간 26.06.23 너무 이뻐요
봄에 씨앗 파종을 하였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발아가 안되어서
지금 포기하였답니다. -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시간 26.06.23 나두 씨앗나눔받아
씨뿌려도발아가안되어
이젠포기~~ㅋ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순창회문산(전주) 작성시간 26.06.23 예쁜꽃 구경 잘 하고 갑니다
-
작성자세설 (전남 ) 작성시간 26.06.23 흑종초 저도 좋아하는데 씨앗 발아가 안되서 올해는 못 보고 아쉬워하던차
덕분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그루터기61 작성시간 26.06.23 흙종초는 가을에 흩 뿌려 놓으면 봄에 싹이 올라옵니다
봄 파종은 발아가 어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