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백합들

작성자금비 인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70 목록 댓글 10

작년에 들인 밭떼기 백합들은 아직 안피고 올봄에 들인 왜성 백합이 추가로 피었다네요

타이니 너겟 같아요.

캐디?

화이트 헤븐으로 추정

포에버 수잔

니들은 언제 필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작년부터 엄청 샀어요.
  • 작성자즤금이(문경) | 작성시간 26.06.23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24 여러가지 백합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백합은 진짜 심어야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