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노란안개꽃

작성자꽃다지(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99 목록 댓글 8

이름이 옐로우미스트
노란 안개꽃이래요.
계속 이렇게 푸짐히 꽃을 피우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 작성자꼬꼬댁네(인제) | 작성시간 26.06.23 흰색ㆍ분홍색은많이밧는데
    노란색은처음보내요
  • 답댓글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저희집은 빨강색도 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24 꽃이 크고 산뜻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다른 안개꽃보다 꽃이 크긴 크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