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그냥 하얀백합

작성자레나(대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120 목록 댓글 17

향도 좋고 너무 이쁘게 피었네요

바람에도 꿋꿋하게 버티어 주어서 대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랑이사랑 | 작성시간 26.06.23 백합이 예쁘게 피었네요
  • 작성자윤서네집(경기) | 작성시간 26.06.23 흰색이 청아하니 이쁘지요
    트라이엄터 같기도하고요~~^^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23 한창이쁠때죠
  • 작성자자윤 (일산) | 작성시간 26.06.23 엄청피엿네요저도 농막에 알뿌리 네개심엇는데 첫꽃을 보고왓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24 존재감 당당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