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척 질렀어요
꿩의다리 리틀핑키 죽은 줄 알고 한 포트 더 구입했더니 새순이 나오네요
저 좋아해야 하는 거 맞죠?😅😂
지기님
위실나무
내년 봄 좋은 자리로 옮겨 줄께요 ㅜㅜ
지기님 그린찔레
지기님 미미에덴
포체리카
쥬웰, 만첩 채송화 삽목하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기조아(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마침 구입한 곳이 좋은 모종을 보내주셨더라구요~~^^
이제부턴 제 몫인거죠~~ -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24 멋진정원 상상하시며 심으셨으니 곧 현실이 되겠어요~
저도 설레는걸요~~^^ -
답댓글 작성자유기조아(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같이 설렐 수 있도록 잘 키워 보겠습니다~~^^
-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시간 26.06.24 겹에키가 몸값이 무겁더라구요. 전 차마 못질렀어요.
-
답댓글 작성자유기조아(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그래서
열심히? 일 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