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칠비맞고
싱그러운 모습들이예요
스토케시아가
흰색만 있으면 어쩔까
걱정했는데 2년을
기다린 보람이있네요 ㅎ
꽃송이도 크고
이쁜보라색으로
수형까지 이쁘게
잡고있는 모습이
달개비도있고
섬잔대도 있는데
요즘 스토케시아
보는재미에
너무행복합니다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파도/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몸이회복되면서
풀밖에 안보이드라구요 ㅠ
대~충 뽑아냈는데
주변에 더~
뽑아내야해요 -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시간 26.06.24 와 풀도 안 보이고 넘 깔끔하고 건강하게 키우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도/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
작성자세상구경(인천) 작성시간 26.06.24 꽃들이 다 예뻐요 ^^
-
답댓글 작성자파도/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예쁘게 봐주시는
마음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