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요즘 우리집는

작성자파도/거창|작성시간26.06.23|조회수102 목록 댓글 22

몇칠비맞고
싱그러운 모습들이예요
스토케시아가
흰색만 있으면 어쩔까
걱정했는데 2년을
기다린 보람이있네요 ㅎ

꽃송이도 크고
이쁜보라색으로
수형까지 이쁘게
잡고있는 모습이
달개비도있고
섬잔대도 있는데
요즘 스토케시아
보는재미에
너무행복합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도/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몸이회복되면서
    풀밖에 안보이드라구요 ㅠ
    대~충 뽑아냈는데
    주변에 더~
    뽑아내야해요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24 와 풀도 안 보이고 넘 깔끔하고 건강하게 키우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도/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 작성자세상구경(인천) | 작성시간 26.06.24 꽃들이 다 예뻐요 ^^
  • 답댓글 작성자파도/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예쁘게 봐주시는
    마음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