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늬,특이종

털중나리 노랑이 넘이쁘네요

작성자뜰사랑/강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178 목록 댓글 42

그렇게 다녀도 노랑이는
보질못했는데
어머나 이게머람
멀리서 보는데 노란꽃이
펴있어 다가가니 어머나 세상에
그오랜시간 다녀도 노랑이는
산중에서 첨 보았네요
넘넘이쁘다요
귀한아이 해피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인주 (보성벌교) | 작성시간 26.06.20 우와 노랑 털중나리는 귀하답니다
    귀한 꽃 감사합니다
    많이 늘리셔서 품에 안겨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나 말입니다
    열심히 늘려볼랍니다
    비까지내려 활착이
    잘될듯합니다
  • 작성자밍글박 | 작성시간 26.06.20 노랑 처음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처음봅니다.
  • 작성자파조 | 작성시간 26.06.22 멋쟁이 만남 축하드립니다
    잘키우셔서 분양 부탁드려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