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매자 필독사항 ◆
꽃사랑 모든종자나눔 카페는 판매 수수료를
받지않은 실비나눔 카페입니다
ㅡ 타카페보다 저렴하게 올리는걸 원칙으로 합니다
ㅡ 판매하실 물품의 실물사진을 첨부하여 올려 주세요
ㅡ 판매글 제목에 물품 이름 모두 써 주세요
ㅡ 판매글 1개 올릴때마다 타인 게시글에 댓글 10개 이상씩 쓰고 올려주세요
ㅡ 판매글은 3일에 1번씩 올려주세요
ㅡ 판매 양식글 지우지 마세요
ㅡ 게시글에 전화번호 올리신분(전번은 구매자가 원할시 비댓글로 주세요)
위의 사항들 1개라도 어길시 통보없이 판매글 이동과 정회원 강등조치 합니다.
◆ 구매하신 분들 주의사항 ◆
판매자 정보 눌러 활동내역 살펴보셔요
게시글이 있는지? 신뢰할수 있는지?
사고시 카페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사기성이 의심되는 판매글
카페양식을 준수하지 않은 판매자 보시면
운영진들께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재첩국
#하동섬진강재첩국
💟 무료배송 (월,수,금 발송)
➡️1팩 (500그람)
➡️5팩 ; 30,000원
➡️10팩 ;50,000원
➡️20팩 ;98,000원 (한곳으로배송시)
❤️하동섬진강 재첩 100프로~~
믿고 드셔도 좋은 하동군청에서 인정한 재첩국입니다
❤️저희 재첩국은
세척실 --> 가공실 --> 포장실 --> 택배포장실이 별도로 분리되어 있으며 하동군청에서 연중 지속적으로 위생관리를 점검받고 있는 공식허가업체입니다
💜재첩은 타우린 성분이 풍부하고
소화력이 뛰어나서 건강 및 다이어트 식품으로 최고!!!
재첩이 이뿌죠
가끔 이렇게 큰 재첩도 잡히네요
(하동섬진강 재첩은 크지 않습니다)
재첩 잡으면서 한컷 ~~~
자잘한 알갱이 보이시나요
아무것도 넣지 않은 재첩국입니다
100% 하동섬진강 재첩국입니다
(재첩 알갱이는 참조만 하십시오
잡는 시기 ,물 깊이에 따라 크기 다를 수 있습니다)
새벽에 잡은 재첩입니다.
살아있는 재첩을 깨끗하게 씻고 삶는 작업합니다.
하동섬진강에서 잡은 재첩입니다
신선한 재첩을 간편하게 조리하실수 있도록 알맹이와 껍질을 완전 분리하여 영하 15~20도 급냉을 시켜 아이스박스에 넣어 택배로 발송됩니다.
*팩 속에 재첩 알갱이가 같이 있습니다.*
(5년 넘은 간수 뺀 천일염으로 간을 합니다)
재첩국은 팔팔 끓여 부추만 넣고 바로 불을 끄고 드시면 됩니다.
칼칼한 국을 좋아하면 청양고추를 넣고요.
콩나물을 넣으셔도 되구요
다양하게 활용해 보십시오
저희는 박스테이프도 하동군청이 인정하고 지원 받는 파란색 로고가 새겨진 테이프 사용합니다
(반드시 파란색 하동 섬진강 로그가 새겨진 테이프 확인하세요
하동군청이 인정 하는곳만 사용 가능한 테이프입니다)
100% 하동섬진강 재첩 및 하동군청이 인정하는 위생청결한 재첩국을 드시기를 권합니다
(재첩국은 급냉하여 보냅니다
배송과정에서 날씨,수령시간에 따라 일부 녹을수 있습니다 상품을 수령시 즉시 냉동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동섬진강 재첩국은 뽀얗지 않습니다
하동 섬진강 재첩국은 뽀얀 색깔이 나지 않습니다
하동 섬진강 제일재첩국은 100프로 섬진강 재첩이며
재첩 ,물,5년 이상 간수 뺀 천일염 외에는
어떠한 방부제도 들어 있지 않은 건강한 먹거리입니다
항상 일정한 양의 재첩 ,소금으로 간하지만
재첩도 조개인지라 재첩 본연의 소금맛이 있어서 개인차이로 간혹 짜게 느낄실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위생 청결은 기본 입니다 ~~~~~~
😇😇😇😇
혹시나 큰 알갱이가 있다고 해서 절대 타 지역이나 중국산 재첩 아니니 믿으시고
맛있게 드시면 감사합니다 ~~
(단 한알도 하동섬진강 재첩 입니다 ~~~~)
혹시 하동분이라며 알맹이 생김새가 하동재첩이 "맞다", "아니다" 말씀하시는 분들이 간혹있는데 그것은 잘못된 말씀입니다
아무리 하동재첩이라도 주변환경과 물깊이, 물살, 강바닥 조건 등에 따라 재첩알맹이의 모양이 크고, 작고, 거무스레하고, 뽀얗고 등 등 가지각색입니다
(모든 생물은 가감 참조 해 주십시오)
재생
최근 폭염속에서 (여름일 경우)
받으신 대부분의 고객분들께서 잘 얼어서 도착했다고 연락이 옵니다
일부 고객님들께서 상온에 오래 두시거나 해당지역 택배사들의 노상보관으로 일부 녹음상태에서 받아보시는 경우가 있는데
받는 즉시 냉동보관하실것을 권장드립니다
저희업소는 택배인계전까지 냉동보관상태로 있다가 일몰후 택배사에 인계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완전 냉동상태에서 출발합니다
특히, 택배가 늦게 도착하는 곳이나 주택에 밤늦게 배송되는 경우 다음날 확인해보시고 좀 녹아있다고 하시는분들이 있는데 택배도착 즉시 냉동보관하는 것이 좋으나 늦게 확인하신 경우 포장지에 찬기운이 있으면 바로 냉동보관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