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있는 이야기

당근전

작성자촌부 경북|작성시간26.06.03|조회수82 목록 댓글 12

초간단이긴 하죠
근데 맛있어요 저는 계란에 하기도 하고 전분가루를 하기도 해요
어제저녁은 계란으로 오늘아침은 전분가루를 버무려서 했네요
아침에 엄마한판 저한판 저는 올리브유를 울엄마는 식용유를ㅋ 근데 맛있어요
그제는 청양고추넣고 마늘까넣고 계란장조림을 한 냄비해서 셋집 퍼나르고 암튼 시골사니까 반찬가게가 없어서 요리조리 해서 나눠먹고 얻어먹고 즐기며 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초간단이니까 해드세요 눈건강에 좋고 다좋다네요
  • 작성자자윤 (일산) | 작성시간 26.06.03 따라쟁이. 해봐야겟어요 쩝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넵 진짜 초간단이예요 퍼떡 저녁대신 한판드세요
  • 작성자즤금이(문경) | 작성시간 26.06.04 와 당근전 맛있겠어요, 저도 해볼래요^^
    계란장조림도 눈으로 먹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고맙습니다
    하루하루가 왜케 빠르게 지나가는지요?건행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