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이긴 하죠
근데 맛있어요 저는 계란에 하기도 하고 전분가루를 하기도 해요
어제저녁은 계란으로 오늘아침은 전분가루를 버무려서 했네요
아침에 엄마한판 저한판 저는 올리브유를 울엄마는 식용유를ㅋ 근데 맛있어요
그제는 청양고추넣고 마늘까넣고 계란장조림을 한 냄비해서 셋집 퍼나르고 암튼 시골사니까 반찬가게가 없어서 요리조리 해서 나눠먹고 얻어먹고 즐기며 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초간단이니까 해드세요 눈건강에 좋고 다좋다네요
-
작성자자윤 (일산) 작성시간 26.06.03 따라쟁이. 해봐야겟어요 쩝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넵 진짜 초간단이예요 퍼떡 저녁대신 한판드세요
-
작성자즤금이(문경) 작성시간 26.06.04 와 당근전 맛있겠어요, 저도 해볼래요^^
계란장조림도 눈으로 먹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고맙습니다
하루하루가 왜케 빠르게 지나가는지요?건행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