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있는 이야기

그래 이맛이야

작성자안다김(광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106 목록 댓글 22


 
 오늘 오후 친한동생이 죽순우렁회무침을 한접시 주드라구요ㆍ
마늘ㆍ양파 말려 판매배달 마치고 애들 나눠줄 양을 집으로 실어나르고 배고프고 힘들었는데 때마침 잘됐다싶어 부리나케 양푼에 회무침과 비벼 한숟갈 떠 넣는순간 얼마나 맛있던지 여러번 씹을틈도 없이 허겁지겁 한양푼 뚝딱 했지요ㆍ
새콤달콤한 입맛저격 죽순의 아삭한 식감과 자잘이 국산우렁의 쫀득함에 홀려 정말 오랫만에 제대로 폭식하고 말았답니다 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암요ㆍ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ㆍ
  • 작성자안나의뜰(대구/경산) | 작성시간 26.06.08 오늘~^^
    따라쟁이 하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와우~ 죽순 있으심 당장요ㆍ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08 보기만해도 맛나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먹어봐야만 제대로 죽순과 우렁의 참맛을 느낄수있어 말로는 설명이 부족합니다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