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있는 이야기

앵두가 익어갑니다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남산면)|작성시간26.06.10|조회수91 목록 댓글 36

다글다글 익어갑니다

반넘깨 따서 냉장고로
뭘해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곁가지쳐주고 거름주고 정성으로
    키웠지요
  • 작성자하늘빛 모자(부여) | 작성시간 26.06.10 빨간 앵두가 침샘 자극하네요
    저희 앵구는 꽃만 피지 열지룰 안하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안달리면 짤라버리고 왕앵두나무 한그루 심으셔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빛 모자(부여) | 작성시간 26.06.10 고향산(수서동 춘천남산면) 그래야 할까봐요 내년 봄에 ..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하늘빛 모자(부여) 강화 감나무 1그루
    왕다래나무 1그루
    심었지요
    옥션에서
    잘살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