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예보는 어디론가
오디가 맛나게 익어갑니다
며칠전 따고 또 요만큼 쨈만들어야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11 비예보에 하도속아서. 어제저녁 물왕창줫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물 왕창 주기도 쉽지않네요
밭에 화단까지 줘야하니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11 고향산(수서동 춘천남산면) 밭 두시간 화단두시간. 에휴 그러고밤에오니. 소나기가 마니온다고떠서 황당햇는데ㅇ벼룩이눈물만큼 오긴왓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금낭화(화천) 펌프돌리는 전기값이 다들 많이 나온다카네요
2시간 -
작성자보일듯(경주) 작성시간 26.06.11 맛나게드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