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있는 이야기

오늘은 오디땁니다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남산면)|작성시간26.06.10|조회수94 목록 댓글 12

비예보는 어디론가

오디가 맛나게 익어갑니다

며칠전 따고 또 요만큼 쨈만들어야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11 비예보에 하도속아서. 어제저녁 물왕창줫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물 왕창 주기도 쉽지않네요
    밭에 화단까지 줘야하니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11 고향산(수서동 춘천남산면) 밭 두시간 화단두시간. 에휴 그러고밤에오니. 소나기가 마니온다고떠서 황당햇는데ㅇ벼룩이눈물만큼 오긴왓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금낭화(화천) 펌프돌리는 전기값이 다들 많이 나온다카네요
    2시간
  • 작성자보일듯(경주) | 작성시간 26.06.11 맛나게드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