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감자 수확철이잖아요
주먹만한감자 네개를 갈아서 소금간해서 청양고추 한칼넣고 감자전을 만들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넘 맛있습니다
제가 자연산돌미역을 매년팔아드리고 얻어먹었는데 코로나로 그분께서 고인이되고 돌미역을 못 먹었어요
자연산 먹다가 어느 단체에서 판매하는 미역을 구입했더니 ㅋ ㅋㅋㅋㅋㅋ 그래서 찜통하나 끓여서 나눔했네요 미역이 아까워서 힘들고 바쁨속에서 수일만에 카페들어와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잘 하셨어요 토마토 수확하신다고 고생많으셔요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맷돌(완주군) 작성시간 26.06.20 감자전 맛나지요 그런데 저는 그림의떡 의사 선생님이 먹으면 안된다네요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우째 의사샘 미오ㅠㅠ 건행하십시요
-
작성자즤금이(문경) 작성시간 26.06.21 감자전도 맛있어보이고 미역국도 맛있어보여요^^
눈으로 잘먹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즤금이님 잘 지내시죠?흔적 고맙습니다 건행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