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있는 이야기

감자전 멱국

작성자촌부 경북|작성시간26.06.19|조회수120 목록 댓글 24

요즘 감자 수확철이잖아요
주먹만한감자 네개를 갈아서 소금간해서 청양고추 한칼넣고 감자전을 만들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넘 맛있습니다

제가 자연산돌미역을 매년팔아드리고 얻어먹었는데 코로나로 그분께서 고인이되고 돌미역을 못 먹었어요
자연산 먹다가 어느 단체에서 판매하는 미역을 구입했더니 ㅋ ㅋㅋㅋㅋㅋ 그래서 찜통하나 끓여서 나눔했네요 미역이 아까워서 힘들고 바쁨속에서 수일만에 카페들어와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잘 하셨어요 토마토 수확하신다고 고생많으셔요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맷돌(완주군) | 작성시간 26.06.20 감자전 맛나지요 그런데 저는 그림의떡 의사 선생님이 먹으면 안된다네요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우째 의사샘 미오ㅠㅠ 건행하십시요
  • 작성자즤금이(문경) | 작성시간 26.06.21 감자전도 맛있어보이고 미역국도 맛있어보여요^^
    눈으로 잘먹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즤금이님 잘 지내시죠?흔적 고맙습니다 건행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