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감자 수확철이잖아요
주먹만한감자 네개를 갈아서 소금간해서 청양고추 한칼넣고 감자전을 만들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넘 맛있습니다
제가 자연산돌미역을 매년팔아드리고 얻어먹었는데 코로나로 그분께서 고인이되고 돌미역을 못 먹었어요
자연산 먹다가 어느 단체에서 판매하는 미역을 구입했더니 ㅋ ㅋㅋㅋㅋㅋ 그래서 찜통하나 끓여서 나눔했네요 미역이 아까워서 힘들고 바쁨속에서 수일만에 카페들어와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즤금이님 잘 지내시죠?흔적 고맙습니다 건행하십시요
-
작성자바람소리2(경북) 작성시간 26.06.23 new
감자전 맛나지요ㅎ
믹서하기 삻어그냥 삶아서
먹어요ㅋㅋ
며칠전 필링팜스님 감자
구입해서 딸한테 반주고 저는감자 좋아하지 않는데
감자가 맛있어 태어나서
첨으로 다섯개를 먹었어요
엄청 맛있게요ㅎ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2(경북) 작성시간 26.06.23 new
촌부 경북
감자를보니 와~~~
분이 많으네요
침이 넘어갈정도에요
감자도 판매하셨군요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바람소리2(경북) 홍감자가 빨리익고 가스테라같이 부드러운감자죠 건행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