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있는 이야기

감자전 멱국

작성자촌부 경북|작성시간26.06.19|조회수124 목록 댓글 28

요즘 감자 수확철이잖아요
주먹만한감자 네개를 갈아서 소금간해서 청양고추 한칼넣고 감자전을 만들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넘 맛있습니다

제가 자연산돌미역을 매년팔아드리고 얻어먹었는데 코로나로 그분께서 고인이되고 돌미역을 못 먹었어요
자연산 먹다가 어느 단체에서 판매하는 미역을 구입했더니 ㅋ ㅋㅋㅋㅋㅋ 그래서 찜통하나 끓여서 나눔했네요 미역이 아까워서 힘들고 바쁨속에서 수일만에 카페들어와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즤금이님 잘 지내시죠?흔적 고맙습니다 건행하십시요
  • 작성자바람소리2(경북)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자전 맛나지요ㅎ
    믹서하기 삻어그냥 삶아서
    먹어요ㅋㅋ
    며칠전 필링팜스님 감자
    구입해서 딸한테 반주고 저는감자 좋아하지 않는데
    감자가 맛있어 태어나서
    첨으로 다섯개를 먹었어요
    엄청 맛있게요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금방도착하는거 삶아서 다먹고 요거 남았어요 제가 예전에 이감자 팔았거든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2(경북) | 작성시간 26.06.23 new 촌부 경북 
    감자를보니 와~~~
    분이 많으네요
    침이 넘어갈정도에요
    감자도 판매하셨군요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바람소리2(경북) 홍감자가 빨리익고 가스테라같이 부드러운감자죠 건행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