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려동물

집나간 반려동물 언능 오니라..

작성자초롱맘(창원)|작성시간26.06.18|조회수83 목록 댓글 2

딱 들킨 후 집을 나갔는지 안보여요

저 좁은 블럭에 숨어있더니 또다시 저기에 숨었을까요?
산책하면서 길에서 만났던 그 녀석이 집나간 두꺼비 일까요?
들키면 바로바로 이사 다니네요 ㅎㅎ
언능 돌아오라
찾아도 못 찾은 척 해주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9 두꺼비 요즘
    잘 모보는 귀둥이 죠
  • 답댓글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런가요?
    다른집에는 없다는데 욘석이 저희집에만 돌아뎅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