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지기님 죽순 잘 받았습니다

작성자애기단풍(광주1)|작성시간26.06.05|조회수53 목록 댓글 9

몇년째 맛을 보니 지기님 죽순만 기다리는 일인입니다
아주 퀵으로 온듯 언것이 녹지도 않아서 왔네요
덕분에 올해도
고소하고 담백한 죽순 아주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주 통통하고 좋으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05 애기단풍(광주1) 예전에 냉동시킨게
    있는데 해먹어지지가
    않네요
    중국요리에 죽순은 잘먹는데
    집에선...ㅎ
    한번 단풍님 레시피로 해봐야겠네요.
    꿀잠 줌셔요.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자영(경산) 냉동 시킨것은 처음부터 찬물에 넣어 같이 삶으세요
    녹이지 마시구 언채로요
    그래야 탱글탱글 해지거든요
    볶아서 드셔 보셔요 자영님
  • 답댓글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05 애기단풍(광주1) 네..
    그렇게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바이올렛사랑 (경기) | 작성시간 26.06.05 맛있게 드세요
    저도 큰딸네 시어머니께서
    해마다 보내 주시니 맛있게
    먹네요
    죽순 요리도 양념처럼 다양하게 해먹으니 좋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제가 무지 좋아해요
    죽순나물을 친정 고향 충청도에서는 접해 보지 못해
    그런지 요시기 되면 저장해놓고 먹고 싶을때 그때그때 해먹게 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