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왕 산딸기 도착

작성자예쁜빛(부여)|작성시간26.06.05|조회수80 목록 댓글 4

그제 구입한 왕산딸기
잘 도착했습니다.

근데 위에 눌러준
일회용 도시락은
단지 공간채우기인지
아님 사용하라 보내주신건지
ㅋㅋㅋ
사용하라 보내신거면
어떤 용도로 사용하나요?

바로 심으려다 아직은 뜨거워
이따 해지면 심으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리꽃(당진) | 작성시간 26.06.05 화원청주님 보내주신 왕딸기묘목 잘도착했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로 묻어갑니다
    예쁜빛님도 왕딸기 좋은결실 응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예쁜빛(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많이 구입하셨네요. 내년에 딸기 가마니로 따시는거 아녀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나리꽃(당진) | 작성시간 26.06.05 예쁜빛(부여) ㅎㅎㅎ 가마니로 따면 나눠드릴깨유 기달려 봐유 ~ 4그루유
  • 답댓글 작성자예쁜빛(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나리꽃(당진) ㅎㅎㅎ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편안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