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제 구입한 왕산딸기
잘 도착했습니다.
근데 위에 눌러준
일회용 도시락은
단지 공간채우기인지
아님 사용하라 보내주신건지
ㅋㅋㅋ
사용하라 보내신거면
어떤 용도로 사용하나요?
바로 심으려다 아직은 뜨거워
이따 해지면 심으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예쁜빛(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많이 구입하셨네요. 내년에 딸기 가마니로 따시는거 아녀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나리꽃(당진) 작성시간 26.06.05 예쁜빛(부여) ㅎㅎㅎ 가마니로 따면 나눠드릴깨유 기달려 봐유 ~ 4그루유
-
답댓글 작성자예쁜빛(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나리꽃(당진) ㅎㅎㅎ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편안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