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루디아동산님

작성자은빛날개(함양)|작성시간26.06.06|조회수51 목록 댓글 6

보내주신 인가목 묘목
잘 받았어요
내일 비 온다기에
마당에 옮겨 심을
생각입니다
잘 키워서 이쁜꽃으로
보답할께요 ㅎㅎ
이쁜꽃 실비로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빛날개(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뿌게 잘 키워 볼께요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7 어떤 꽃 일까요?
    예쁘게 잘 키우셔요
  • 답댓글 작성자은빛날개(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여우님도 모르셔요?
    고수님도 모르시니
    전 더 모르죠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7 은빛날개(함양) 
    에고~하수 여우
    비행기 떨어져요~ㅠ
  • 답댓글 작성자은빛날개(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포항 여우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