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주신 인가목 묘목
잘 받았어요
내일 비 온다기에
마당에 옮겨 심을
생각입니다
잘 키워서 이쁜꽃으로
보답할께요 ㅎㅎ
이쁜꽃 실비로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빛날개(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이뿌게 잘 키워 볼께요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시간 26.06.17 어떤 꽃 일까요?
예쁘게 잘 키우셔요 -
답댓글 작성자은빛날개(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여우님도 모르셔요?
고수님도 모르시니
전 더 모르죠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시간 26.06.17 은빛날개(함양)
에고~하수 여우
비행기 떨어져요~ㅠ -
답댓글 작성자은빛날개(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포항 여우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