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전덕재님 보내주신 비타민

작성자뜰사랑/강원|작성시간26.06.09|조회수47 목록 댓글 16

전덕재님이 찬조하신
비타민 오늘 잘도착했습니다
요즘 비실대고 있는데
잘먹고 건강했음 좋것네요
선정해주신 지기님께도
감사인사드립니다
두분 고맙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래화(충주)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받았어요.
    열심히 먹고 힘내시자구요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고 그러시군요
    축하드려요
    건강하시자구요
  • 작성자촌부 경북 | 작성시간 26.06.10 잘 챙겨드시고 건행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고맙습니다
    마침 잘맞추서 선정해주셔서
    사양안고 받았네요
    두분께 감사드릴뿐입니다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7 정성껏 복용
    큰 약성 보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