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주신 꿀풀 모종 잘 받았습니다.
완전 씽씽하니 싱그럽네요
감사합니다.
울 농장에 있는애가 꿀풀인줄 알았는데
아닌 듯합니다.
울집거는 꽃이 지고 있어요
이쁘게 잘 길러보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시간 26.06.09 꿀풀 군락을 이루면
보라보라가 아주
예쁘답니다.
예쁘게 키우세요 -
답댓글 작성자겨울꽃(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위치 잘 잡아서 심어주고 왔습니다.
물 흠뻑부고 왔는데
너무 가물어서 괜찮을라나 싶어요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10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겨울꽃(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시간 26.06.17 축하 드립니다
예쁘게 잘 키우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