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전덕재님 꿀풀

작성자겨울꽃(인천서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61 목록 댓글 5

보내주신 꿀풀 모종 잘 받았습니다.
완전 씽씽하니 싱그럽네요
감사합니다.
울 농장에 있는애가 꿀풀인줄 알았는데
아닌 듯합니다.
울집거는 꽃이 지고 있어요
이쁘게 잘 길러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09 꿀풀 군락을 이루면
    보라보라가 아주
    예쁘답니다.
    예쁘게 키우세요
  • 답댓글 작성자겨울꽃(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위치 잘 잡아서 심어주고 왔습니다.
    물 흠뻑부고 왔는데
    너무 가물어서 괜찮을라나 싶어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0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겨울꽃(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7 축하 드립니다
    예쁘게 잘 키우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