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 영양제나 보약같은거
건강식품을 한번도 안먹어봤는데요.
요즘 조금씩 피곤해서 무얼 먹어볼까?
했는데 마침~~
욕심을 내어봤습니다.
열심히 잘 먹고 건강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한알 먹어보려고
뜯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시간 26.06.10 저도 수년전까지는 아무것도 안먹었는데 요즘은 비타민 글로코사민 콘드레이친 마그네슘 이런걸 계속 먹게되네요 드시고 건행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러게요.
전 비타민부터 시작하는걸로요.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10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시간 26.06.17 축하드립니다
큰 약성 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