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전덕재님 비타민도착했어요.

작성자야래화(충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34 목록 댓글 7

아직까지 영양제나 보약같은거
건강식품을 한번도 안먹어봤는데요.
요즘 조금씩 피곤해서 무얼 먹어볼까?
했는데 마침~~
욕심을 내어봤습니다.
열심히 잘 먹고 건강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한알 먹어보려고
뜯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촌부 경북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수년전까지는 아무것도 안먹었는데 요즘은 비타민 글로코사민 콘드레이친 마그네슘 이런걸 계속 먹게되네요 드시고 건행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러게요.
    전 비타민부터 시작하는걸로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0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7 축하드립니다
    큰 약성 보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