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화원님~~

작성자노랑꽃 (양구)|작성시간26.06.09|조회수35 목록 댓글 3

까마귀밥나무 잘 도착했습니다
이제서 소식 올려요
포장도 어찌나 정갈, 꼼꼼ᆢ
감사합니다
잘 활착되도록 열씸히 돌볼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안산)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여기서 인사드릴께요 잘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잘키울께요 우리 내년에 사진찍어 올리자구요 얼마나 컷는지 ㅎㅎ
  • 답댓글 작성자노랑꽃 (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ㅎㅎ
    네ᆢ자신은 좀 없지만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7 축하 드려요
    튼실히 잘 키우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