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11
맛나게드세요
저는생소한음식이라 맛도궁금해요
-
답댓글
작성자안나의뜰(대구/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금낭화님~^^
반가워요 ~♡
죽순 식감은 ~부드러운 아삭함
씹는 맛이 재미있어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도
이게 뭐예요~???
맛있어요~!!!
섬유질이 많아 건강상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7
맛나게
잘 드셔요
저는 죽순 요리
못해서 못 사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