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죽순)감사드려요 ~^^

작성자안나의뜰(대구/경산)|작성시간26.06.10|조회수32 목록 댓글 3

2차 죽순~^^

잘도착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11 맛나게드세요
    저는생소한음식이라 맛도궁금해요
  • 답댓글 작성자안나의뜰(대구/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금낭화님~^^
    반가워요 ~♡
    죽순 식감은 ~부드러운 아삭함
    씹는 맛이 재미있어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도

    이게 뭐예요~???
    맛있어요~!!!

    섬유질이 많아 건강상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7 맛나게
    잘 드셔요
    저는 죽순 요리
    못해서 못 사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