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수국명가님 작성자금낭화(화천)|작성시간26.06.10|조회수104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국잘받아서 차광막치고 잘심엇습니다덤으로주신 작약도잘심엇구요 그런데함께딸려온 구근은뭔지몰라 보관중입니다무슨꽃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 작성시간 26.06.10 잘 키우셔 예쁜꽃 보셔요 금낭화님~~^^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애기단풍님 감사해요 ~^^ 작성자꼬꼬댁네(인제)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잘키울게요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 작성시간 26.06.11 튤립은봄에심어야하는듯요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7 수국을 차광막 해줘야 돼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