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남해수국명가님

작성자금낭화(화천)|작성시간26.06.10|조회수104 목록 댓글 10

수국잘받아서
차광막치고 잘심엇습니다

덤으로주신 작약도
잘심엇구요 그런데
함께딸려온 구근은
뭔지몰라 보관중입니다

무슨꽃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 작성시간 26.06.10 잘 키우셔 예쁜꽃 보셔요 금낭화님~~^^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애기단풍님 감사해요 ~^^
  • 작성자꼬꼬댁네(인제)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잘키울게요
  •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 작성시간 26.06.11 튤립은봄에심어야하는듯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7 수국을 차광막
    해줘야 돼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