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촌부님의 초당옥수수

작성자나눔의행복|작성시간26.06.11|조회수93 목록 댓글 7

가 왔습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촌부님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일듯(경주) | 작성시간 26.06.12 맛나게 드셔요
  • 답댓글 작성자나눔의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 작성자촌부 경북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오늘 마감하면서 보내왔던데 아삭아삭한게 넘 달고 맛나요 요거는 찰기가 1도 없고요 아삭아삭하고 달아요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7 벌써 옥수수
    수확 하나봐요
    맛나게 잘 드셔요
  • 답댓글 작성자나눔의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초당옥수수는 일찍 나오더라구요
    처음 먹어 봤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