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채송화님 체리

작성자애기단풍(광주1)|작성시간26.06.11|조회수133 목록 댓글 12

잘 받았습니다
새콤달콤 맛있네요
울 막둥이 색이 연한것이
더 맛있다고하네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여린색이 더 맛있다네요 ㅎ
  • 작성자보일듯(경주) | 작성시간 26.06.12 맛나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보일듯님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7 비~싼 체리
    맛나게 잘 드셔요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체리 맛있게 잘 먹었지요
    울 막내가 특히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