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금낭화님표 흑토마토

작성자애기단풍(광주1)|작성시간26.06.12|조회수94 목록 댓글 13

금낭화님 흑토마토 잘 받았습니다
노래교실 다녀오니 도착해 있네요
바쁘게 성당 청소하러 나가면서 하나 베어 물었더니 진심 맛나네요
비품아닌 정품 같아요
넘 좋아요 ㅎ
맛나게 잘 먹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루엔젤군산 | 작성시간 26.06.12 잘 받았고 맛있네요
    감사합니다 묻어 갑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블루엔젤님도 구입하셨군요
    맛있게 드시자구요 ㅎ
  • 답댓글 작성자블루엔젤군산 | 작성시간 26.06.12 애기단풍(광주1) 녜 맛있네요ㅎ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7 싱싱 맛나 보여요
    맛나게 잘 드셔요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여우님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