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파도님 감사합니다

작성자보리수(전남)|작성시간26.06.12|조회수39 목록 댓글 5

오늘 나눔 주신 무스카리 구근들 잘 도착했어요

상자가득 이렇게나 많이 보내주셧네요

저희집도 마을 길목에도 심어야할 정도입니다

예쁘게 키워 식구 늘리고 꼭 나눔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도/거창 | 작성시간 26.06.12 아구야~ㅎ
    도착소식 감사합니다
    무스카라가
    잘번지더라구요
    잘~키우셔서
    예쁜꽃 보셔요
  • 답댓글 작성자보리수(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행복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파도/거창 | 작성시간 26.06.12 보리수(전남) 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12 장말 많이도
    주셨군요.
    잘심어 무스카리
    군럭 예쁘게 만드세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3 축하 드립니다
    예쁘게 잘 키우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