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도님 감사합니다 작성자보리수(전남)|작성시간26.06.12|조회수3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나눔 주신 무스카리 구근들 잘 도착했어요상자가득 이렇게나 많이 보내주셧네요저희집도 마을 길목에도 심어야할 정도입니다예쁘게 키워 식구 늘리고 꼭 나눔으로 보답하겠습니다정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도/거창 | 작성시간 26.06.12 아구야~ㅎ도착소식 감사합니다무스카라가잘번지더라구요잘~키우셔서예쁜꽃 보셔요 답댓글 작성자보리수(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행복한 밤 되세요^^ 답댓글 작성자파도/거창 | 작성시간 26.06.12 보리수(전남) 네~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12 장말 많이도 주셨군요.잘심어 무스카리군럭 예쁘게 만드세요.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3 축하 드립니다 예쁘게 잘 키우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