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제게 할미꽃 신청하신분

작성자블루엔젤군산|작성시간26.06.12|조회수91 목록 댓글 4

도착했을까요?
잘못 눌러 신청글 지워버려서 도착했는지 궁금합니다
화요일(9일) 발송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도/거창 | 작성시간 26.06.12 준비해서
    보내고나면
    잘도착했을까
    궁금해 하시는
    그마음
    알것같아요 ㅠ
  • 답댓글 작성자블루엔젤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잘못해서 삭제하고 나니 더 궁금하네요
    한분이라도 도착글있으면 안심되는데 잘 받으셨는지 걱정되네요
  • 작성자초롱맘(창원) | 작성시간 26.06.12 백퍼 공감합니다
    저도 몇번 해봤는데 도착 소식 받기 전까진 심장이 쫄깃쫄깃해요 (도중에 분실되면 우짜지. 갔나? 안갔나? 받으셨나? 못 받으셨나?
    바쁘신건 아는데 진짜 도착소식 주셨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7 보낸후 도착소식
    걱정 궁금 하긴 하지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