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착했을까요?
잘못 눌러 신청글 지워버려서 도착했는지 궁금합니다
화요일(9일) 발송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도/거창 작성시간 26.06.12 준비해서
보내고나면
잘도착했을까
궁금해 하시는
그마음
알것같아요 ㅠ -
답댓글 작성자블루엔젤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잘못해서 삭제하고 나니 더 궁금하네요
한분이라도 도착글있으면 안심되는데 잘 받으셨는지 걱정되네요 -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시간 26.06.12 백퍼 공감합니다
저도 몇번 해봤는데 도착 소식 받기 전까진 심장이 쫄깃쫄깃해요 (도중에 분실되면 우짜지. 갔나? 안갔나? 받으셨나? 못 받으셨나?
바쁘신건 아는데 진짜 도착소식 주셨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시간 26.06.17 보낸후 도착소식
걱정 궁금 하긴 하지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