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술붕어님 상추

작성자촌부 경북|작성시간26.06.13|조회수100 목록 댓글 5

잘 도착했습니다
농사짓는다고 수고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조 | 작성시간 26.06.13 상추가 싱그런게 노지재배같아요
    재대로 상추맛 나긋어요
    일욜 삼겹이 꾸브시긋어요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넵 목살과 삼겹사다놨어요
  •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 작성시간 26.06.13 맛나게 드셔요
    싱싱한 상추쌈 ㅎ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14 맛나게드세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7 싱싱 상추
    맛나게 잘 드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