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붕어님 상추 작성자촌부 경북|작성시간26.06.13|조회수10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 도착했습니다 농사짓는다고 수고많으셨습니다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조 | 작성시간 26.06.13 상추가 싱그런게 노지재배같아요재대로 상추맛 나긋어요일욜 삼겹이 꾸브시긋어요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넵 목살과 삼겹사다놨어요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 작성시간 26.06.13 맛나게 드셔요 싱싱한 상추쌈 ㅎ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14 맛나게드세요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7 싱싱 상추 맛나게 잘 드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