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게 키우신 좋은 상추를
포장도 아주 잘 하셔서 보내
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잘 먹을께요
많이도 보내주셔서 나눠 잘 먹겠습니다
상추가 부드럽고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브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시간 26.06.16 축하드립니다.
맛있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브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너무 맛 있었어요
부드럽고
감사하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시간 26.06.17 축하 드립니다
맛나게 잘 드셔요 -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시간 26.06.17 아공~~
이제야봅니다.
어제 넘 피곤했나봅니다.
상하지않고 잘 도착했네요.
잎장이 커서 몇잎 안들어갔어요.
그래도 완전 유기농~~ㅎㅎ
맛있게 드시니 저는 행복만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