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야래화님 상추도착 감사요

작성자이브파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52 목록 댓글 6

귀하게 키우신 좋은 상추를
포장도 아주 잘 하셔서 보내
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잘 먹을께요
많이도 보내주셔서 나눠 잘 먹겠습니다
상추가 부드럽고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브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16 축하드립니다.
    맛있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브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너무 맛 있었어요
    부드럽고
    감사하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7 축하 드립니다
    맛나게 잘 드셔요
  • 작성자야래화(충주) | 작성시간 26.06.17 아공~~
    이제야봅니다.
    어제 넘 피곤했나봅니다.
    상하지않고 잘 도착했네요.
    잎장이 커서 몇잎 안들어갔어요.
    그래도 완전 유기농~~ㅎㅎ
    맛있게 드시니 저는 행복만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