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진사만사님~두번의

작성자포항 여우|작성시간26.06.17|조회수40 목록 댓글 8

씨앗 도착
잘 받고 자랑 드립니다

한번에 동봉 하심
돼는데 2틀에 두번
수고를 하셔서
두배로 고맙습니다


이른봄 삼색 명자
삽수도 많이 주셔서

3개나 잘 살아
예쁘게 잎이 나고 있구요

차비 1천원만
드리기 거시기해
2천원 입금 드렸더니

커피 씨앗 이 먼저도착

다음날 장미 봉숭아
도착 너무 죄송 고맙습니다
잘키워 꽃핌 자랑 드릴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맙습니다
    편한밤 좋은꿈 꾸셔요
  •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 작성시간 26.06.17 오고가는 정 참 미소짓게 하네요
    잘 키우셔 예쁜꽃 보셔요 여우님
  • 답댓글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애기단풍님
    응원 고맙습니다
    편한 밤 좋은꿈 꾸셔요
  •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17 축하드려요.
    예쁜꽃피면
    보여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고맙습니다
    꽃피면 자랑 드릴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