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 도착
잘 받고 자랑 드립니다
한번에 동봉 하심
돼는데 2틀에 두번
수고를 하셔서
두배로 고맙습니다
이른봄 삼색 명자
삽수도 많이 주셔서
3개나 잘 살아
예쁘게 잎이 나고 있구요
차비 1천원만
드리기 거시기해
2천원 입금 드렸더니
커피 씨앗 이 먼저도착
다음날 장미 봉숭아
도착 너무 죄송 고맙습니다
잘키워 꽃핌 자랑 드릴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고맙습니다
편한밤 좋은꿈 꾸셔요 -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시간 26.06.17 오고가는 정 참 미소짓게 하네요
잘 키우셔 예쁜꽃 보셔요 여우님 -
답댓글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애기단풍님
응원 고맙습니다
편한 밤 좋은꿈 꾸셔요 -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시간 26.06.17 축하드려요.
예쁜꽃피면
보여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고맙습니다
꽃피면 자랑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