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금낭화님 토마도 너무 단단하고 맛이좋읍니다 잘먹겠읍니다

작성자채송화(경북)|작성시간26.06.18|조회수73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채송화(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네 감사합니다좋은날만있으셔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9 건강 토마토
    맛있게 잘 드셔요
  • 답댓글 작성자채송화(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잘먹고있읍니다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19 고맙습니다
    올여름폭우와 폭염으로 역대여름보다 힘들다고합니다
    건강하게보내셔요
  • 답댓글 작성자채송화(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렇다네요 비는온다고만하고 많이내리지도 않읍니다 건강잘챙기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