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도착했어요~~
까만토마토? 흑토마토?
사실 않먹어봤어요 ㅎㅎ
관심이 없었는데...
남편과 고지혈증과 당뇨를
하나씩 배분받아서
요즘 먹는거에 신경을 쓰다보니...ㅎ
눈에 번쩍~~
감사함으로 맛나게 잘 먹겠습니다~
금낭화님 정말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토마토를 잘않먹었는데..
과일도 신경써서 먹어야하더라구요 .. -
작성자괴산댁 작성시간 26.06.19 금낭화님
저도 도착한거보고 시골왔어요
잘먹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토마토드시고 건강한여름보내셔요~^^ -
답댓글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금낭화(화천) 금낭화님~ 감사드려요~^^
덕분에 토마토도 잘먹게 될것 같아요
키우느라 고생하셨어요~
건강도 챙기시면서 일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20 칼꽃(강원) 저도 토마토는 입에도안대는데 흑토마토는 가끔 집어먹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