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링팜스님. 작성자자영(경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홍감자 도착했네요.바로 삶아 맛을봤습니다.쪄논모습이 얼마나 이쁜지감사히 잘 먹을게요.ps.감자대금은 곧 붙여드릴게요.(송금완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유(전주) | 작성시간 26.06.19 감자알이 굵어보이네요작년에 시켰더니 알이 너무작아서 올핸 주문안했는데 ㅜ맛있게드세요 답댓글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쪄먹기엔 적당한것같아요.감사합니다.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9 맛나게 잘 드셔요 답댓글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