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필링팜스님.

작성자자영(경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4

홍감자 도착했네요.
바로 삶아 맛을
봤습니다.
쪄논모습이 얼마나 이쁜지
감사히 잘 먹을게요.

ps.감자대금은 곧
붙여드릴게요.(송금완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유(전주) | 작성시간 26.06.19 감자알이 굵어보이네요
    작년에 시켰더니 알이 너무작아서 올핸 주문안했는데 ㅜ
    맛있게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쪄먹기엔 적당한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9 맛나게 잘 드셔요
  • 답댓글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