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가람님~~

작성자노랑꽃 (양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1

스트렙토ᆢ 잘 받았습니다
마이신 이름 같기도 하구요 ㅎ
포장을 어찌나 꼼꼼하게 하셨던지
아주 흐트러짐 없이 잘 왔어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20 축하 드립니다
    튼실히 잘 키우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