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뜰사랑님 배추로 물김치 담았어요

작성자아주오랫동안|작성시간26.06.19|조회수93 목록 댓글 5

퇴근 하고
배추 절여 놓고 강쥐랑 산책


동네 한 바퀴 돌았어요





돌아와서

배추 씻어 놓고


양념 준비해

물김치로 자박자박하게 담았어요


여름 배추인데 가을 배추처럼 아주 좋아요

맛있게 익기를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뜰사랑님 잘 먹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브파주 | 작성시간 26.06.20 김치 아주 맛 있을것 같아요
    배추 색도 좋으네요
  • 작성자뜰사랑/강원 | 작성시간 26.06.20 부지런하십니다
    맛있게도 담으셨네요
    익으면 물김치처럼 션하게
    드시면 좋을듯하네요
  • 작성자야래화(충주) | 작성시간 26.06.20 오늘저녁쯤이면 맛있게 드실수있겠네요
  • 작성자지인주 (보성벌교) | 작성시간 26.06.20 어머나 겁나 맛나 보여요

    이쁘게도 담으셨어요!
    꿀맛 침이 꽃칵꼴칵 넘어가요
  •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20 시골배추가 훨
    맛나겠죠.
    침삼켜 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