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하고
배추 절여 놓고 강쥐랑 산책
동네 한 바퀴 돌았어요
돌아와서
배추 씻어 놓고
양념 준비해
물김치로 자박자박하게 담았어요
여름 배추인데 가을 배추처럼 아주 좋아요
맛있게 익기를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뜰사랑님 잘 먹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브파주 작성시간 26.06.20 김치 아주 맛 있을것 같아요
배추 색도 좋으네요 -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시간 26.06.20 부지런하십니다
맛있게도 담으셨네요
익으면 물김치처럼 션하게
드시면 좋을듯하네요 -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시간 26.06.20 오늘저녁쯤이면 맛있게 드실수있겠네요
-
작성자지인주 (보성벌교) 작성시간 26.06.20 어머나 겁나 맛나 보여요
이쁘게도 담으셨어요!
꿀맛 침이 꽃칵꼴칵 넘어가요 -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시간 26.06.20 시골배추가 훨
맛나겠죠.
침삼켜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