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금낭화님~^^

작성자안나의뜰(대구/경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60 목록 댓글 2

 

싱싱하고 예쁜 토미토~^^

잘도착하였습니다 

미국에서 형님이 오셔서

훍토마토 보시고

너무 좋아하셨답니다~

당뇨로 마음껏 못드시는데

샐러드 해 드신다고~~

아들은 전립선

예방 차원으로 

토마토를 ~ㅎㅎㅎ 

항상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20 축하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20 당뇨환자도 마음껏드실수잇지요. 안나님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